본문 바로가기

워니S/일상

wony 블러그에도 타이틀이 생겼어요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쉬는 직장인 및 자영업하시는 분들이

 

부럽게 느껴집니다. 저는 피곤함이 몰려오네요 ^ ^ ; 

 

wony 블러그에 조금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금방 느끼셨을텐데요.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

 

네 ~ 맞습니다. ^ ^ 블러그 타이틀이 변경되었어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때부터 기본으로 제공되는

 

타이틀을 바꾸고 싶단 생각만 했었는데 지식도 없고 방법도 잘 알지못해서 그냥 방치되고 있었어요.

 

오늘 무슨 Feel을 받았는지 잘 하지못하는 포토샵을 만져서 타이틀을 제작하고 HTML/CSS 편집부분과

 

타이틀에 관한 글들을 읽어가며 적용까지 하였답니다. 대단한건 아니지만 처음으로 만들어 본거라

 

뿌듯하고 자랑하고 싶어지네요. 바로 자랑들어갑니다 !

 

 

정말 별거는 없지요 ^ ^ ;;;;

 

다른 블러거분들의 화려하고 멋진 블러그에 비해 아직 wony 블로그는 갈길이 먼것 같습니다. 조급해

 

하지않고 느리지만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꺼라 자신하며 일을하며 지새우는 남은 밤과 새벽이 길게

 

느껴질 것 같네요. 남은 시간 뜻깊게 보내시고 월요병 나지않게 일찍 주무시는 wony의 착한 이웃들이

 

되실꺼라 믿습니다. ^ ^

 

좋은 꿈 꾸세요 ~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댓글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