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싹이야기/제라늄

쉴새없는 후라이

 

당직과 연차로 인해 몇일동안 우리 후라이와 후라이 베이비에게 신경을 써주지 못했어요. 출근하자

 

마자 시원하게 물 한잔씩 주는데 어??? 평소와 다른점을 발견했답니다. 아시겠나요 ?

 

 

딩동댕동 ~ 대부분 찾으셨을꺼라 생각해요. 꽃이 진지 1~2주밖에 안된거 같은데 또 하나의 꽃대가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우리 후라이 쉴틈없이 피워주는데 조금 걱정도 됩니다. 영양분이 죄다 꽃으로

 

가버려서 약해지진 않을까하구요. 그래도 반가운 마음이 크네요 ^ ^

 

 

 

위에서 내려다보고 옆으로도 보고 귀여운 꽃대를 보고 또 봅니다. .

 

푸른 새 잎들을 내보이는 제라늄들을 보면 wony보다 식물들이 더욱 빨리 가을을 맞이하고 있음을

 

느끼게 되네요. 푸른 잎들로 풍성해진 후라이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어느새 우리곁으로 다가온 가을을 느끼며 파란 하늘과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즐길줄 아는 여유를

 

갖는 이웃님들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댓글은 필수